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종교 출연진 시네마틱

by 인포 테인먼트 2024. 11. 1.
반응형

 

 

1. 종교 이야기

항상 어두운 느낌입니다. 오하이오와 웨스트버지니아의 목가 지역을 배경으로 한 이 이야기는 신앙, 도덕성의 깊이 있는 문제가 각 캐릭터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합니다. 영화에서는 이 주제가 어떻게 함께 엮어져 사람들이 정의롭거나 정당하다고 믿는 것을 위해 얼마나 노력하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방식입니다.  영화는 본질적으로 선의 경계에 의문이 드는 세상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등장하는 사제, 트라우마에 시달림에 이르는 캐릭터들은 모두 도덕성에 대한 특별한 심리적 내적 갈등이 있고, 그들의 행동은 끊임없이 가장 깊은 곳에서 드러나게됩니다. 영화는 특히 구원에 대한 믿음이 강한 사회에서 "선" 또는 "선하지 않음"이라는 개념이 보이는 것보다 더 복잡하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이러한 도덕성은 특히 아빈 러셀과 그의 아버지 윌라드의 삶 전반에 걸쳐 재현되는 주제입니다. 


종교는 영화에서 위안의 원천이자 신뢰의 도구 역할을 하기 때문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로버트 패틴슨이 연기한 프레스턴 티가딘 목사의 캐릭터는 신앙의 어두운 면을 상징합니다. 영화는 티가딘과 같은 캐릭터를 통해 종교인들의 불성실함을 직면하고, 본질과 와닿지 않는 신앙이 어떤 삶을 만들 수 있는지 강조합니다. 도날드 레이 폴락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고, 도날드는 내레이션에 직접 참여하며 분위기는 냉랭하게 조성했습니다.

 


2. 출연진

데빌 올 더 타임의 출연진은 각 역할의 원초적인 강렬함을 담아내는 뛰어난 연기로 폴록의 소설 속 복잡한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습니다. 톰 홀랜드, 로버트 패틴슨, 빌 스카스가드, 라일리 키프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이 영화는 이 암울한 이야기를 가득 채우는 깊이 있는 결함과 다각적인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는 재능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애빈 러셀 역의 톰 홀랜드
톰 홀랜드는 평소 역할에서 벗어나 자신의 과거에 사로잡혀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하기로 결심한 주인공 아빈 러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칩니다. 홀랜드는 연기를 통해 복잡 미묘한 심리를 표현하며, 아빈의 내면의 갈등을 필수적인 생존 수단으로 받아들이는 모습을 묘사합니다. 홀랜드의 묘사는 그도 결국 도덕적으로 회색 영역으로 빠져들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아빈은 캐릭터의 여정 속에서 내적 갈등이 표면에 드러나게됩니다.

프레스턴 티가딘 목사 역의 로버트 패틴슨
로버트 패틴슨은 교회 내에서 자신의 권력을 악용하는 카리스마 넘치지만 도덕적으로 파산한 인물인 티가딘 목사 역을 맡아 가장 기억에 남는 연기를 선보입니다. 패틴슨의 연기는 불안하면서도 매력적이어서 티가딘의 위험한 매력을 잘 포착하여 캐릭터 내의 성격을 강조시킵니다. 그의 연기는 영화에서 가장 많이 회자되는 요소 중 하나가 되었으며, 그의 다재다능함과 결함 있는 캐릭터를 잘 묘사해 보여주었습니다.

 


3. 시네마틱


영화 '데블 올 더 타임'에서 안토니오 캄포스의 감독 접근 방식은 영화의 어두운 주제를 강화하는 독특한 시각적 스타일을 추가합니다. 조명과 색상 사용부터 몰입감 넘치는 시골 풍경까지 영화 스토리 전체에 남아 있는 불안감을 조성할 수 있는 세트를 구성하여 영상을 세심하게 제작하였습니다.

울창한 숲과 작은 마을이 고립된 오하이오와 웨스트버지니아의 시골 풍경은 영화의 분위기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배경은 캐릭터들의 고군분투 배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내적 갈등과 절망의 순환 속에 갇혀 있는 모습을 은유하는 역할도 합니다. 촬영 기법은 각 캐릭터가 경험하는 도덕적, 심리적 고립감을 보완하는 배경의 고립과 황폐함을 포착합니다.

조명은 영화 전반에 걸쳐 갈등과 내부 투쟁이라는 주제를 강조합니다. 어두운 색조와 그림자가 있는 영화의 어두운 색상 팔레트는 캐릭터가 직면하는 도덕적 모험을 시각적으로 표현합니다. 위기나 갈등을 담은 장면과 같은 주요 순간은 대조적인 조명을 사용하여 인식된 정의와 각 캐릭터를 이끄는 동기 사이의 충돌을 강조합니다.

반응형